세차가 필요한 순간,
인스타워시가 방문합니다.
인스타워시는 고객들이 고퀄리티의 세차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방문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고객이 인스타워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테크니션이 세차 시간에 맞춰 주차된 위치까지 찾아가 손 세차를 진행합니다.
인스타워시는 기존의 중계/연계 모델로 운영 되어온 O2O 카케어 플랫폼과 달리 높은 퀄리티를 위하여 세차 테크니션들을 직접 채용, 관리하고 있으며 평균 100시간의 IPAA (Instawash Professional Autocare Academy) 교육과정을 수료한 테크니션들만이 현장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총 누적 세차 평균 평점 4.9 이상의 업계 최고의 세차 퀄리티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차 서비스 고객 평점 1위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서비스 입니다
앱 스토어 & 플레이 스토어 내 타 경쟁사 대비 높은 평점과 리뷰 수를 유지하고 있으며, 서비스 완료 후 진행하는 앱 내 리뷰 또한 5년동안 평균 4.9(5점 만점)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워시는
표준화된 세차 시스템으로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인스타워시의 모든 테크니션은 IPAA의 매뉴얼화된 전문 디테일링 교육을 통해 양성됩니다. 46단계의 세차 프로세스와 핸드 모션까지, 체계화된 교육 수료 후 현장에 투입되고 있어 잔 스크래치 걱정 없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어떤 테크니션에게 세차 서비스를 받더라도 표준화된 서비스를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
완벽한 비대면 세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노멀 시대, 언택트는 사회적으로 거스를 수 없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인스타워시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현대자동차 디지털키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세차 서비스의 공동 기획/개발 및 운영 파트너로써 고객에게 완벽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세차용품을
사용합니다.
차량 각 부위별 용도에 맞는 총 11가지의 최상급 수입 약제로 워터리스 세차를
진행합니다. 최고의 세차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세차 키트의 사용 이력은
본사에서 철저하게 관리 감독합니다.
극세사 타월은 1회 사용 후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수거하여 세탁 및 관리하고,
오염된 타월은 절대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24시간 내
서비스 불만족 시
100% A/S를 제공합니다.
고객 평점 3점 이하일 시 선 CS를 통해 불만족 확인 및 100%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다수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워시는 대형 브랜드 및 기업들이 신뢰하는 파트너로써 높은 퀄리티와 플랫폼 기술력을 보장하는 국내 유일한 프리미엄 방문세차 서비스입니다.
인스타워시는
친환경 세차 방식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인스타워시는 친환경 약제를 사용한 워터리스 세차 방식으로 일반 물 세차 대비 200~300L의 물을 절약하는 ‘친환경 세차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스타워시 소식
-
이투데이
2023.12.13
해피테크놀로지, 이온어스ㆍ이브이링크 MOU…전기차 특화서비스 제공
-
이투데이
2023.08.07
해피테크놀로지, 메리츠 화재와 전기차 충전 사업자 세차 보험 MOU
-
중앙일보
2020.07.29
46단계 고급 방문세차 앱 “123조 카케어 시장이 최종 목표”
-
매일경제
2020.07.14
[Mobile World] `언택트 대한민국` 이끈 모바일 특급도우미
-
매일경제
2020.07.14
해피테크놀로지 `인스타워시`, 세차장 가기 귀찮을때…방문세차 어때요
-
연합뉴스
2020.04.01
기아차 데이터 공유해 커넥티드카 상품·서비스 개발 지원
-
이슈메이커
2020.01.08
세차앱 인스타워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
디지털투데이
2017.06.16
직업에 귀천은 없다...방문 세차 취향저격 스타트업 '인스타워시'